'미생' 영업3팀 이성민-임시완, 1월 스크린 흥행 대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영화 '로봇, 소리'-'오빠생각' 1월 개봉

[정명화기자] 인기 드라마 '미생'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주역 임시완과 이성민이 동료에서 흥행 경쟁자로 맞붙는다.

드라마 '미생'에서 영업 3팀의 끈끈한 동료애로 많은 시청자에게 공감을 안겨줬던 임시완과 이성민은 새해 스크린에서 새로운 작품으로 흥행 대결을 펼친다.

먼저 이성민은 영화 '로봇, 소리'로 1월 스크린을 찾는다. '로봇, 소리'(감독 이호재, 제작 영화사 좋은날·디씨지플러)는 10년 전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매던 아버지가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을 만나 딸의 흔적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로봇, 소리'는 전 세대를 관통하며 사랑 받아온 부성애와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이라는 흥미로운 소재가 만나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드라마 '미생'에서 오과장 역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움직인 바 있는 이성민의 연기력 뿐만 아니라, 특별한 로봇인 소리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역시 1월 개봉을 확정한 '오빠생각'으로 임시완은 스크린에 컴백한다. '완득이'와 '우아한 거짓말' 이한 감독의 신작 '오빠생각'(감독 이한, 제작 조이래빗)은 한국전쟁 당시 실존했던 어린이 합창단을 모티브로, 모든 것을 잃어버린 전쟁터 한가운데 그 곳에서 시작된 작은 노래의 위대한 기적을 그린 영화다.

임시완은 전쟁의 아픈 상처를 지니고 있지만 어린이 합창단을 통해 점차 변해가는 한상렬 소위 역을 맡아 군인 역에 첫 도전해 시선을 모은다.

'미생'의 동료에서 극장가 흥행 대결 상대로 맞붙는 이성민과 임시완의 새해 활약을 기대해 본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생' 영업3팀 이성민-임시완, 1월 스크린 흥행 대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coup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