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대구 콘서트, 김소연·윤성 등 TOP10 완전체 출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가 서울 공연 열기를 대구에서 이어간다.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대구 공연은 오는 23일 오후 2시와 7시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펼쳐진다.

'싱어게인2' TOP10 콘서트 포스터. [사진=디온커뮤니케이션]
'싱어게인2' TOP10 콘서트 포스터. [사진=디온커뮤니케이션]

대구 공연은 지난 9일 부산을 시작으로 16~17일 서울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되는 공연으로,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싱어게인2'를 통해 무명에서 진짜 유명 가수로 자리매김한 TOP10 김기태, 김소연, 윤성,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 울랄라세션, 배인혁, 나겸, 서기의 완전체 투어로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

앞서 서울 공연에서 김소연, 윤성, 박현규, 나겸이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해 안타깝게도 불참하며 많은 이들의 아쉬움을 자아낸 바, 이번 대구 공연에서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고퀄리티 무대와 TOP10의 끈끈한 팀워크로 보다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대구 공연은 오는 23일 오후 2시와 오후 7시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개최된다. 자세한 일정 및 티켓 예매는 예스24, 인터파크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싱어게인2' 대구 콘서트, 김소연·윤성 등 TOP10 완전체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